구개그는 웃긴 사진을 공유합니다.

개인설정

Section Heading

Section Heading



waiter 0 points · 17 개월 전

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

leeyun 0 points · 17 개월 전

여자는 체지방이 남자보다 많아서

5키로의 지방이 빠지면 확연히 차이나

donguk 0 points · 17 개월 전

슴가가 좀...줄어...

minaaaa 0 points · 17 개월 전

저 5kg 순수 지방이라면 납득

hapil 0 points · 17 개월 전

나도 그런데

mina 0 points · 17 개월 전

아쉬운곳까지 빠지냐..

suji 0 points · 17 개월 전

5키로면 10근이 조금 모자라네...

dongdong 0 points · 17 개월 전

솔직히 왼쪽이 더 좋음.

rapper 0 points · 17 개월 전

전도 괜찮은데

taesuk 0 points · 17 개월 전

여초에서 절대 5kg만 빠진거라고는 안보던데

love 0 points · 17 개월 전

나도 3키로 빠지니까 차이 많이 나더라

soji 0 points · 17 개월 전

5kg 치 고기를 사보면....

leedong 0 points · 17 개월 전

왼쪽이 더 좋은데...

glamm 0 points · 17 개월 전

왼쪽이 55라고? 좀 더 돼보이는데

sarain 0 points · 17 개월 전

55가 표준이라니..

soji 0 points · 17 개월 전

키도 안나와있는데 좀 더 돼보이니 뭐니...

power 0 points · 17 개월 전

저래서 여자들이 1~2kg에 목숨거는구나.

mina 0 points · 17 개월 전

당연히 오른쪽이 더 좋을줄 알았는데 왼쪽 좋아하는 사람도 많네.. 육덕웹

devil 0 points · 17 개월 전

에이.. 진짜?
지방이 이렇게 차이 날리 없어~

seose 0 points · 17 개월 전

왼쪽이 더 좋은데...

leedong 0 points · 17 개월 전

망전할때..

같은 여캐 하더라도 피부 완전 밀가루에 팔다리 젓가락으로 체형 설정한 사람들은 진짜 여성 유저일 확률이 높더라..

몸매 선호가 확실히 남자들이 좋아하는 체형과는 다른듯

leedong 0 points · 17 개월 전

왼쪽이 좀 더... 오른쪽은 뭔가 밋밋해짐ㅜ

holhol 0 points · 17 개월 전

정확히는 5.7kg 이네요

pig 0 points · 17 개월 전

뚱뚱한거 좋아하는 ㅂㅌ들이 이렇게 많다니...

ahaaaaa 0 points · 17 개월 전

고 김형곤님의 폭소클럽 시디를 듣다보면 나오죠.

"여기 오신분들 집에갈때 삼겹살 5킬로 한번 사보세요.그걸 잘펴서 온몸에 두른다고 생각하면..."

happy 0 points · 17 개월 전

삼겹살 5kg을 몸에 두르고 있다고 생각해봐

meme 0 points · 17 개월 전

어허 이사람들.. 직접 안아보면 오른쪽이 훨씬 우월하다는걸 알게됩니다.

HotSummer 0 points · 17 개월 전

왼쪽도 나쁘지않은데 개인적으론 왼쪽이더..

1vin 0 points · 17 개월 전

아무래도 더 뺀거 같은데

lollol 0 points · 17 개월 전

내 여친 15kg는 빼야겠네..ㅡ.ㅡ

metoo 0 points · 17 개월 전

? 루리웹 성님들이 좋다고 해봤자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songjg 0 points · 17 개월 전

55kg이 더 맘에 드는데...

power 0 points · 17 개월 전

다들 왼쪽이 좋다고 하지만 아랫배가 저거보다 볼록하면 싫어하겠져 ㅠㅠ ㅇ어어어어엉ㅇ

haji 0 points · 17 개월 전

이젠 여자들이 살을 빼야할 필요가 없어지고있다 70kg넘는 비만만 아니면 좀 많이나가도 봐줄만함

ymsi 0 points · 17 개월 전

5kg 가벼워 보이지만 레알 아령들어보면 그래도 묵직하긴함
남자인 나도 60kg 일때랑 65kg이랑 샤워할떄 거울보면 확연히 차이가 남

ura 0 points · 17 개월 전

사진 비교해서 보니까 차이가 나네.

soji 0 points · 17 개월 전

어째.. 미드라인도 줄었다

sssle 0 points · 17 개월 전

왼쪽이 더 좋음 ㅇㅇ

juna 0 points · 17 개월 전

남자도 은근히 차이나는데........

sayo 0 points · 17 개월 전

둘 다 좋은데...

taesuk 0 points · 17 개월 전

보기에는 호불호 갈리는데 해보면 앞도적으로 왼쪽

boylegend 0 points · 17 개월 전

포샵같은데
팔쪽 살이 빠졌다고 해도 어께 넓이가 저렇게 차이나나?

mina 0 points · 17 개월 전

5kg은 넘지 저정도면;;

minaaaa 0 points · 17 개월 전

5kg이면 200g 1인분 삼겹살 25인분...
사진은 약간 포샵의 힘을 빌린것같지만 확연히 차이가 나긴 하죠

meme 0 points · 17 개월 전

5키로뺀걸론 저정도차이 안 날텐데?

solid 0 points · 17 개월 전

몸무게 보단 체지방 차이를 봐야됨.
흔히 말하는 근육돼지도 키랑 몸무게만 들으면 노답인데 실제로 보면 개쩜.

ura 0 points · 17 개월 전

내취향도 왼쪽임.
적당한 살집. 손으로 쥐면 한웅큼 잡힐정도의 뱃살. 육덕진 힙과 허벅지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