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개그는 웃긴 사진을 공유합니다.

개인설정

Section Heading

Section Heading



songsong 0 points · 8 개월 전

책 읽는다고 부자 될 것 같진 않지만 TV보거나 인터넷하며 뻘짓하는 것보다 책 읽는게 인생에 더 바람직한건 사실이지 뭐. 오늘은 인터넷 그만하고 책 읽어야겠다.

donguk 0 points · 8 개월 전

타고난 쇼트 슬리퍼에 어느 정도 안락한 직장인이나 가능할 것 같아요.

ura 0 points · 8 개월 전

습관의 차이죠.학창시절 흥미 없는 공부만이 독서의 전부인 것 처럼 꾸민 교육정책 속에서 뭘 기대하는지...부모가 원하는 독서의 기준이란 공부를 잘하면서 남는 시간에 하는 취미생활이지절대 공부는 못 하면서 개똥철학 읊으란 얘기도 아님.그래도 살려면 공부는 못 해도 독서는 좋아해야 합니다.인기 쫓아 만든 만화, 판타지를 보라는 것도 아니죠...

rapper 0 points · 8 개월 전

독서는 강요하는게 아니라고 봅니다.독서가 읽는이에게 새로운 생각, 지식, 수단 등 많은 부분을 보여주긴 하지만.읽는이의 독서의 결과가 제각기 다르듯이 좋아해야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.

smga 0 points · 8 개월 전

음...나랑은 생각이 반대네요.난 공부는 못 해도 책은 꼭 읽으라고 강요해야 된다 생각합니다.독서에서 느낀 문제 해결의 결과가 다르더라도 그건 개성의 일부며 사고의 다양화라고 생각합니다.TV로 대두되는 미디어에서 영상과 출연자들의 생각을 사고할 시간도 주지 않고 빠르게 흐르는 걸 보면...너무나 일방적이서 두렵기까지 하죠.특히나 살아가기 위해 독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네요...

suji 0 points · 8 개월 전

오히려 철학적이라고 생각합니다.독서를 강요해서 반사회적 인물이 되기도 하고반사회적 성향이 독서를 무기로 삼을 수도 있다라...독서를 강요한 쪽이 귀책 사유가 생긴다는 발상까지 새롭네요.

hodong 0 points · 8 개월 전

행동없는 결과는 없겠지요. 그렇긴 하지만 저는 독서를 강요한 사람에게 책임이 전가된다고 한적은 없는데요...위의 제 의견은 만약이라는 한가지 상황에 불과하죠.

princess 0 points · 8 개월 전

야근 안하면 할듯 ㅋㅋ

rain 0 points · 8 개월 전

성공하고 난 사람하고, 일반 직장인하고 비교하면 되나?야근 끝내고 집 와바라. 책읽고 싶은 생각이 드나.

soon 0 points · 8 개월 전

뭔노무 패배주의와 변명과 자기기만에 빠진 인간들이 이래 한가득인지...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하루 1시간씩은 독서 가능하고, 30분동안 운동 가능한데.시간이 없어서 책 못읽어 빼액~ 그래서 하루에 30분도 시간을 못내나? 대중교통 이용할 경우 출퇴근시간만 활용해도 나오는 시간인데.인터넷에서 떠들어댈 동안 책 한자라도 읽을 노력을 들여봤는지.. 하루 20분이라도 운동하고 스트레칭 해봤는지인터넷에서 자기위안과 기만글을 쓰는데 그 내용이라는게... "애초에 안되. 그래서 위에 나온것들을 할 필요도 없어." 아주 비겁한 자기합리화. 자신의 나태를 피해의식으로 덮어버리는 안좋은 습관.애시당초 저기 적힌 건 시간여유와 빈부의 문제가 아니라 습관과 자세의 문제.

madle 0 points · 8 개월 전

태어나자마자 부자가 아니라 본인의 노력으로 부자가 된 사람이라면 동의는 하겠는데...

sayo 0 points · 8 개월 전

댓글들 읽어보면 딱 우리나라 사회지도층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생각되네요

madle 0 points · 8 개월 전

여러분 저거 전부 개소리인거 아시죠?

jobany 0 points · 8 개월 전

부자가 되려면 빌딩을 사라고 할 기세네

doglover 0 points · 8 개월 전

그런데 ... 저렇게 하면 부자 되는건가요???

songjg 0 points · 8 개월 전

으흥 외국은 저렇구나 우리나라랑 다르넹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