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개그는 웃긴 사진을 공유합니다.

개인설정

Section Heading

Section Heading



suji 0 points · 15 개월 전

jyp가 요즘 왜 그수준인지 알겠네

ura 0 points · 15 개월 전

떡고는 어휴..

sunga 0 points · 15 개월 전

소속사는 yg아니네

ani 0 points · 15 개월 전

제왑피가 괜히 패망하는게아니지 ㅋㅋㅋㅋ

holhol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의 스타일은 유행으로 돈을 버는것

seun 0 points · 15 개월 전

얘 목소리 좋던데
노래 못하는 그룹이란 인식이 박혀서
못부를줄 알았는데 은근 잘함

hapil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은 지가 싫으면 그냥 싫은거임

무도때 봤잖아 지는 무슨 흑인 소울이라고 130bpm 존내 싫어하고

devil 0 points · 15 개월 전

원래 박진영이 그냥 그래...

mina 0 points · 15 개월 전

섹고: 내 취향이 아님 재능이 없는거야 빼애애액-!

leeyun 0 points · 15 개월 전

아이유를 재왑에서 대려갔어도 지금처럼 히트 못 시킴

febook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 쫌...;; 에휴...

songsong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은 그냥 완벽한걸 원하고 바로 투입할수있는 양현석은 노력하면 될수있다는 그런건가

namju 0 points · 15 개월 전

이정도면 법칙인데? JYP가 싫어하고 까는 사람은 성공한다

pado 0 points · 15 개월 전

스티붕 유가 군대 갓으면 박진영은 진짜 쩌리 됐을텐데

iyou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을 까네..노답 초딩들

yunakim 0 points · 15 개월 전

양현석은 가능성을 높게보고 박진영은 일단 지 좋아하는 스타일이여야됨

lubi 0 points · 15 개월 전

근데 결국 YG에서도 안 데려갔단 소리잖아

sorry 0 points · 15 개월 전

jyp는 자신의 복제품이 될수 있느냐 없느냐로 판단하기 때문이지 개성이고 실력이고 다 필요없어
자기의 스타일을 잘 살릴수 있는 사람만 원할뿐

meme 0 points · 15 개월 전

저런 과정을 거쳐서 이제 JYP는 3대 기획사로 쳐주지도 않잖아.
그래도 데리고 있는 애들한테는 잘해준다고 함

saram 0 points · 15 개월 전

지가 싫으면 그만인데 남들도 싫어해야만 한다고 주장하는거같애서 박진영은 아니꼬움

ani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 개인의 실력은 나쁘지 않은데 대표/기획자 로서는 하류같음 너무 자기위주의 마이웨이임

원더걸스만 봐도 그렇게 한국에서 띄워놓고 쓸데없이 미국가서 개쪽박에 팀 와르르르르 솔직히

그 기회란게 자주오는것도 아닌데 지개인욕심때매 날려버린덕분에 원더걸스맴버한테도 여러모로 안타까운일이지

괜히 JYP나가거나 JYP한테 비판받으면 뜬다는 소문이있는게 아님

그리고 자꾸 자신을 "미국파/흑인소울"이러는데 저번곡 "어머님은 누구니" 미국에서 욕처먹고 역겹다는 소리랑 비판들은거보면 쟤는 100%토종 된장한국인임 그냥 지가 몰르는거지

songsong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이 바판하는거보면 대부분이 자기 이야기

saram 0 points · 15 개월 전

틀린말은 안 하지 않았냐? 노래를 못 한다고는 안 했네 춤만 추지 말라고 했지 ㅡㅡ; 복면가왕에서 노래로 떴지 춤으로 떴냐 춤은 타조 춤 밖에 기억 안 난다 ㅋㅋ

woovin 0 points · 15 개월 전

안가서 잘됬으니 괜찮지 않나?

naumy 0 points · 15 개월 전

여자친구가 잘됐다고 하는거임 지금?
ㅋ..

1vin 0 points · 15 개월 전

박진영이 이선희한테 작곡해준 곡 보면 수준 알 수 있음
이선희는 그래도 고맙다고 앨범에 실었지
그냥 그 사람에 매치되는 음악의 이해도가 형편없이 떨어지는 사람임
공기반(?) 소리반(?), 후크송, 복고
이 3개 가지고 버텨온 사람

waiter 0 points · 15 개월 전

케이블 돌리다가 우연히 본 프로그램인데 박진영혼자 심사위원이고 여자그룹 여러명이서 서로 붙다가 서바이벌로 떨어지는 그런 프로그램이었는데 와...... 솔직히 보면서 그 여자애들은 나중에 박진영이 밤에 자기집으로 불러도 그냥 네네 하면서 무조건 말에는 다 따를것처럼 신처럼 받들어지고 있더라 참 보면서 씁쓸했음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