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개그는 웃긴 사진을 공유합니다.

개인설정

Section Heading

Section Heading



dongdong 0 points · 14 개월 전

사기를 쳤으면 벌을 받아야지 뭘 묻고있어

sssle 0 points · 14 개월 전

부캐한테 깝치다가 ㅈ됨

soji 0 points · 14 개월 전

720만원떼먹다가 7대가 망하겠네

saram 0 points · 14 개월 전

자살하는게 나을지도

madle 0 points · 14 개월 전

ㅈ된거지 뭐

waiter 0 points · 14 개월 전

무죄도 유죄 뜰텐데 ㅋㅋㅋ

seun 0 points · 14 개월 전

돈도로 돌려주고 반성하면 집유로 봐줄지도

nodrink 0 points · 14 개월 전

개노답; 극한인실좆;

taesuk 0 points · 14 개월 전

저게 계약서에 적혀있는 임대료보다 많이 받았다는거죠??

빼박도 못하네..

yunakim 0 points · 14 개월 전

일단 그랜절로 사죄를 해야지

sunga 0 points · 14 개월 전

금수저가 다이아수저한테 잘못 걸렸네.

doglover 0 points · 14 개월 전

상가 임대놓는 임대료야 임대인 마음인데 사기고 뭐고 할 게 뭐가 있어?

fuckdamn 0 points · 14 개월 전

2년전 글이니 지금쯤이면 인생 좃된지 오래겠네.

happy 0 points · 14 개월 전

시세보다 더 비싸게 받아먹었다는 소린가?

계약서를 그렇게 썼으면 소송이고 나발이고 무효일텐데

계약서에 쓴거보다 더 받았다면 돈준 놈이 진짜 어눌한거고

ahaaaaa 0 points · 14 개월 전

우리나라가 사적자치원리인데 무슨 고소는 개뿔 주작

holhol 0 points · 14 개월 전

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일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rain 0 points · 14 개월 전

그 옛날 그 분 시절에는 충분히 가능하지만
죄의 무게 보다 가벼운 형별을 받을 수는 있어도
헌법의 한도 내에서 더 받지는 않을 듯

taesuk 0 points · 14 개월 전

계약서에 월160이라고 써놓고 200을 받지는 않았을 거고. 계약서에 200을 써놓고 200을 받았을텐데.

뭘 고소할 거리도 없구만.;;; 주작!

suji 0 points · 14 개월 전

? 뭔 개소리지; 윗분들 말대로 계약서에 월 140 받기로 하고, 더 이상한 명목으로 받은게 아니라면 "사기" 일리가 없는건데..
그리고 원래 임대료가 어디있음? 계약할때 건물주와 입주자가 동의하면, 시세고 나발이고 정한게 임대료가 되는 거지..

jiaaa 0 points · 14 개월 전

와 ;; 사기쳐놓고 존나 저걸 대놓고 지 괜찮을런지 물러보고있는거임 ? 정신병자 새끼.
제가 제대로 이해한거 맞음 ?

meme 0 points · 14 개월 전

저양반이 저기 문의글 쓴 자체가 증거가 되겠네.
사기쳤으면 그냥 벌 받아라.

happy 0 points · 14 개월 전

그냥 사기죄만큼의 형량을 처벌하겠지 뭐 자기 자식죽인것도 아니고 700만원에 가정이 휘청거릴 집안도 아닌것같은데 왤케 다들 오버들이신지

pig 0 points · 14 개월 전

주작냄새 풀풀

jiaaa 0 points · 14 개월 전

저기 사실이라는 전제하에 무서운 점은 저 뒤로 아무런 후기나 댓글 같은 게 없어

kimsu 0 points · 14 개월 전

임대료 시세가 명확히 정해진 것도 아니고
당사자간의 합의일 뿐인데
뭐가 사기라는 건지..??

sayo 0 points · 14 개월 전

개 주작.
시세보다 더 받았다고 사기라고? 놀고있네 ㅎㅎ

sunga 0 points · 14 개월 전

시세보다 더 받았다는 말이 아니라, 아예 월 140에 계약해 놓고 200씩 받았다는 말 같은데
이게 말이 되는건가 싶지만, 그럴수도 있을듯하고... -_-a

pado 0 points · 14 개월 전

얼마를 받던 상관없겠지만 "어눌하다"..이건 인권모독..이런걸로 걸면 걸리겠는데.
Close